부여한동기 부자 되는 동기 부여 오늘의 명언입니다.
개선이란 무언가가 좋지 않다고 느낄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만들어질 수 있다.
Improvements are invented only by those who can feel that something is not good.
"이 상황 나만 불편한가?"라는 드라마 대사처럼 평소에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나요? [프레드리히 니체]는 "개선이란 무언가가 좋지 않다고 느낄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만들어질 수 있다."라고 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슷하게 주어진 상황 속에서 순리대로 적응하며 불편함을 감수하며 살곤 합니다. 익숙해져 버렸다는 말이 더욱 맞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반적인 생활 가운데 불편한 상황을 자주 접하시나요? 그것을 다르게 생각해 본다면 돈이 되는 아이디어로 창출될 수가 있습니다. 지병이 있어 병원이나 자택에서 자주 누워있어야 한다면 물 한 모금 마시는 일조차도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그것을 편하게 해 주기 위해 등장한 주름진 빨대가 있습니다. 개선하기 위해서는 불편함이 존재하고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라 우리네 삶이 변하고 세상을 바꾸는 일이 벌어질 것입니다. "내가 너무 예민한 건가?"라는 자책하지 마시고 그것을 노력으로 개선하고 달라진 삶을 살아가도록 해볼까요?
앞으로도 제가 알려드리는 '부여한동기' 정보를 통해 부유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동기 부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